하호들의 일상👧🏻👶🏻❤️

여름방학-전주친정편 👨🏻‍🦳👩🏻‍🦳

hahahoho1823 2024. 8. 3. 20:38
728x90

방학하면 친정을 빼놓을 수 없죠~

저희는 아직 학교다니는 아이가 있지도 않고 병설도 아니여서 방학이 그리 길진 않아요~

아이들이 어린이집을 매일 가다가 주말 껴서 9일을 같이 있다고 생각하면 이상하게 참 길어요~

그렇다고 집에만 있으면 삼시세끼 밥하랴~ 놀아주랴~생기는건 짜증뿐이라 어떻게든 나가야겠단 생각 뿐이죠~

하지만 나가면 뭐다? 다 돈이다!!!!

돈을 조금 들이고 나도 아이도 좋은 곳은 친정뿐이죠!!!

친정 부모님은 손주들 봐서 좋고 우리 아이들은 자기들 이뻐해주는 할머니 할아버지 만나서 좋고 엄마는 밥안해서 좋고 공동 육아 가능해서 좋고 남편은 누워 쉴 수 있어 좋고~~~~~ 모두가 좋은 그런 선택이죠~~~

그렇다고 일주일 내내가면 친정 부모님도 힘드니 딱 2박 3일만 다녀왔어요~

첫째날 느긋하게 출발해서 감기로 컨디션 안 좋은 첫찌는 할머니랑 병원 다녀와서 집에서 쉬고 우리 부부는 둘찌랑 외동놀이 했어요~

산책 나간 곳은 전주 한옥 마을이에요~

 

 

짱구팝업스토어가 전주에 착륙했더라구요~ 입구에서 한컷!! 짱구 팝업은 다른걸로 업로드 할께요!

 

이날 날씨 온도는 35도를 넘겼어요......ㅠ

그냥 서있어도 땀이 주루륵인데 걸어다니니 아기가 녹초.....

걷다보니 물길이 보여 발을 담궜다~

우리만 그러는 줄 알았더니 래쉬가드까지 입은 아기 발견했어요~

그리고 얼음 큰조각도 있어서 열기 식힐 곳이 중간 중간있어서 살만했어요~ 

 

너무 더워서 음료 먹으러 카페 갔는데 아빠 음료 다 먹어버리는 우리 아가!!!

둘째는 참 다르네요....

별걸 다 먹네... 이러면 안되는데 하면서 이미 다 먹고 있는 아가를 발견하였어요....

근데 눈 희번떡하게 뜨고 먹는 아가 너무 귀여워서 나도 모르게 그만....

 

 

 

아빠 주차장에서 차 가지러 간 동안 간식도 사고 카카오도 들어가서 사진도 찍고 구경도 했네요~

이것 저것 구경거리가 많아서 그런지 하루종일 두리번거리는 둘찌가 참 귀엽고 이쁘네요^^ ❤️

 

 

728x90